본문 바로가기

About Riz/좋은 정보

닌텐도 위 wii 추천 게임


닌텐도 위 wii 추천 게임

 

위핏
 게임성은 약간 있는데 위 게임 특성상 한달안에 질리는건 어쩔 수 없네요.
 

붐 블록스
 블록 파괴하는 주요포인트가 정해져 있어서 게임은 한두번 하면 금새 질립니다. 엘레비츠를 해보셨다면 이해할 수 있는데 엘레비츠 숨어있는자리 똑같지요. 그거랑 똑같습니다.
 

더블랍
 첨에 신선함으로 재미를 느낍니다만 한두번 하면 페인트공이 된듯 한 느낌만 날뿐
 

소울칼리버
 손을 휘두르는 방향에 따라 세로베기, 가로베기, 찌르기, 아래서 위로 베기, 공중 점프 찍기, 방어, 필살기 등 처음에는 굉장이 신기함. 하지만 게임을 진행하면 할수록 배경만 바뀌고 반복된다는 느낌이 조금 있음. 하지만 그럭저럭 할만한 게임임


바이오하자드
 좀비가 똑같은 자리에서만 나오기 때문에 한번 클리어 하면 재미 없습니다.
 

잭앤위키
 문제를 풀어가는 데 상당히 재밌습니다. 발상의 전환,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었지만, 하면 할수록 빠져들고 밤새게 만드는 게임. 단점은 1인용이라는 것. 위를 샀다면 필수적으로 해봐야 하는 게임임.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느낌.


엘레비츠
 엘레비츠 숨어 있는 자리가 똑같아서 이것 역시 한번 클리어하면 끝인 게임.
 

팡야
 골프공 물리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아서 실제 느낌은 부족하지만 캐릭터 키우는 재미가 있습니다.

기타히어로
 정말 명작에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유일한 게임입니다.
 
니드포스피드
 재미잇꼬 클리어 시간까지 꽤 시간이 걸리는 게임입니다. 나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ssx 블러
 보드 타는 게임입니다. 아주 신나고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는 건데 우버트릭을 사용할 경우음악이 멈춰버립니다. 슬로우 모션으로 바뀌어서 그런데 그거 때문에 신나던 게임이 반감됩니다.그것만 아니었으면 위 게임중에 손꼽히는 물건이었을건데  우버트릭을 쓸 때마다 김이 새버리는 게임이 되어버렸습니다.

남코 뮤지엄
 유치원생 어린이들이 집에 있으면 좋아하겠네여. 하지만 팩클롤리믹스 는 어린이가 하기엔 힘들고 슈마갤 스타일 게임입니다.
 

슈마갤
 명작은 명작입니다. 분위기나 게임성 자체는 위 게임중 최고 라고 하고 싶네요.

마리오파티
 남코뮤지엄과 마찬가지로 유치원생 위주의 게임입니다.

마리오와 소닉 베이징올림픽
 육상, 필드, 양궁, 체조, 수영, 드림게임, 펜싱, 해머던지기 등 다양한 게임을 접할 수 있음. 단점이라면 손목이 너무 아픔. 그리고  온라인으로 순위를 볼 수 있음. 게임을 많이 할수록 전게임이 열림. 역시 닌텐도 위를 샀다면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게임임.


피파 08
 축구게임을 색다른 방법으로 조종한다는 신기함. 재미있음. 파티게임도 있으며, 장점으로는 온라인이 가능하다는 것.

 

여기 저기서 퍼온글 조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