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결혼/프로포즈/결혼 정보

전주라움웨딩센터 3층 리베홀 홀 리뷰(전주예식장)

전주라움웨딩센터 3층 리베홀 홀 리뷰

(전주예식장)

전주역 맞은편에 위치한 전주예식장 " 라움웨딩센터 " 의

3층 아모르홀을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전주예식장인 라움웨딩센터는 전주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용이하지만 음식도 맛있다는점!!!!! 저도 먹고와봐서 아는데

저는 정말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또한 웨딩홀도 계속 리모델링 하고 아름답게 변화하고 있어서 선호도와 인기도까지

올라가고 있는 예식장이죠~

그럼 사진과 함께 3층 아모르홀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층 아모르홀은 버진로드에 높이감을 더해서 입장하는 신부님의 모습을 좀 더 주목 할 수 있게끔 꾸며놓았습니다~

 

 

신부님이 입장하시는 윗 쪽 계단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신부대기실에서 신부님은 대기하시고 계시다가 바로 이 통로를 통해서 입장하시게 되는데요~

많은 하객들로부터 주목과 발수갈채를 받으며 입장하시는 우리 신부님~!!

완전 좋으시겠죠오!? ㅎㅎ

 

본식때에는 옆에 촛불도 켜져서 좀 더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모르홀 같은 경우 전면에 시어터를 설치하여 하객분들이 예식장면을 보시기에도 편할뿐더러 집중도까지 높인 홀입니다~

 

 

전주라움웨딩센터는 2층에 리베홀 3층에 아모르홀

렇게 두개의 홀이 단독홀로 층마다 있어서

하객들이 많으시다고 섞이거나 붐비는 일이 없다는 좋은 점이 있죠~

골드와 화이트톤으로 적절하게 배치된 신부대기실의 모습입니다~ㅎㅎ


이렇게 오늘도 전주예식장 라움웨딩센터의 3층 아모르홀을 소개시켜 드렸는데~

제 포스팅이 괜찮았나요!?

요즘 하루하루 열심히 좋은 결혼에 관한 좋은정보를 드리려고 쓰고있는데

많은분들께 도움이 잘 되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저는 열심히 제가 아는 모든 정보는 꼼꼼하게 정리해서

이렇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좋게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라움웨딩센터에 관해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저에게 부담없이 편하게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